바보 빅터
자신의 진가를 모르고 자신감 없이 살아야 했던 IQ173의 천재 빅터와 아름다운 여성 로라의 감동적인 이야기『바보 빅터』. 17년 동안 바보로 살았던 IQ173의 천재 빅터와 자신을 못난이로 여기며 살아온 아름다운 여성 로라가 삶에서 잃어버린 진실을 되찾아 가는 여정을 그려냈다. 국제멘사협회 회장을 지낸 천재 빅터 세리브아코프가 17년 동안 바보로 살았던 실제 사건과 오프라 윈프리 쇼에 출연한 ‘트레이시’라는 여성의 이야기를 근간으로 하고 있다. 딱딱한 이론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소설형식을 빌려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교훈을 선사한다. 급변하는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이 아픔과 고통을 이겨내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용기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저자 호아킴 데 포사다Joachim de Posada
전 세계 수천만 독자들의 삶을 변화시킨 베스트셀러 《마시멜로 이야기》와 《마시멜로 두 번째 이야기》의 저자. 대중연설가이자 동기부여 전문가로서 IBM·월마트·제록스·씨티은행·오라클·펩시·3M 등 다국적 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해왔으며, 미국 NBA 밀워키벅스·LA레이커스 및 올림픽 대표팀의 심리상담사로도 활동했다. 그의 이메일 박스는 오늘도 세계 곳곳에서 보내오는 감사와 칭찬의 메시지로 가득 차 있다.
저자 레이먼드 조Raymond Joe
스토리 작가로 활동하면서 영화, 방송, 출판, 광고, 게임, 공연기획에 참여했고 각종 매체에 문화평론을 연재하고 있다. 어느 날 우연히 알게 된 두 실존인물의 드라마틱한 삶에 매료된 뒤 이를 포사다 박사에게 제안, 마침내 그들의 이야기를 날줄과 씨줄로 엮어내 독자들에게 동화보다 더 동화 같은 현실을 소개한다.
그림 박형동
베스트셀러 《플라이, 대디, 플라이》《리버보이》를 비롯한 많은 소설 작품의 표지 일러스트를 그렸고, 〈맥심〉〈팝툰〉〈판타스틱〉 등의 잡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했다. 만화잡지 〈나인〉으로 데뷔해 작품집 《바이바이 베스파》를 펴낸 만화가이자, TV 시리즈 ‘내 친구 우비소년’ 26부작을 만든 애니메이션 연출가이다.
한국의 독자들에게
프롤로그
IQ 테스트
못난이 콤플렉스
자신을 못 믿는 사람
에머슨의 제1법칙
세상으로 나가는 통로
고귀한 목표
호기심이 가져온 행운
믿음보다 큰 두려움
내 눈으로 보는 세상
생애 첫 선택
과거의 속박
포기, 세상에서 가장 쉬운 선택
행복의 자격
암기왕 잭
7년만의 귀향
나를 믿는다는 것
토크쇼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천재가 된 바보
에필로그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