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산타가 산다
『우리집에 산타가 산다』는 아이의 행동과 사물을 묘사한 의성어와 의태어를 다양하게 사용해 책을 읽는 독자들의 어휘력과 표현력을 돕고 있다. 쭈르륵 미끄럼틀과 오르락내리락 시소를 타면서 놀이를 하고, 고민 때문에 잠을 못 자 이리뒤척 저리뒤척하는 아이의 모습을 통해 여러 형태의 의성어와 의태어를 공부할 수 있다.
저자 : 김경희
저자 김경희
독특한 아이디어와 상상력이 많은 작가로, 1995년 등단을 한 뒤 다양한 종류의 동화책을 쓰고 있으며, 2010년 개정된 초등학교 4학년 국어 교과서에 창작동화가 수록되기도 했습니다. 그 동안 쓴 책으로는 《이리 오너라! 옛날 옛적 관혼상제》, 《고고학 탐험대, 세계 문화유산을 찾아라!》, 《그래, 결심했어》, 《사회가 재밌어지는 2학년 맞춤경제》, 《사락사락! 종이 속에서 대탈출》, 《째깍 째깍! 시계 속에서 대탈출》, 《짤랑 짤랑! 화폐 속에서 대탈출》, 《찌릿! 전자파에서 대탈출》, 《꽁꽁! 영하 10도에서 대탈출》, 《진심으로 통하는 마음 우정》, 《생명이 숨 쉬는 숲》, 《국악마을 대금이 사라졌다》, 《아찔아찔 화학, 황금 비밀을 찾아라》, 《괴짜 도둑들의 생태계 여행》, 《쉿, 경제 사냥꾼을 조심해》 등이 있습니다.
그림 오정순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북디자인, 광고, 패션, 컴퓨터, 팬시 일러스트 등 많은 작업을 했습니다. 지금은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그림으로 그리고 싶어 동화 일러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꿈길》, 《화수분》, 《엄마의 장바구니》, 《코피가 날때》, 《하느님이 주신 아름다운 이웃》 등이 있습니다.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