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스낵영어
바쁜 일상 속 가볍게 즐기는 영어,
그리고 감성 한 조각
하루 단 한 장, 아름다운 석양이 내려앉는 퇴근길 지하철 안에서, 지친 하루를 어루만져 주는 폭신한 이불 속에서, 때로는 우스꽝스러운 농담을, 때로는 무언가를 생각하게 만드는 영대사와 함께 유쾌한 드라마 한 장면을 만나보세요. 간식을 즐기듯 한 장씩 가볍게 읽어나가다 보면 어느새 수백 개의 영문장을 익힐 수 있답니다. 마치 다양한 종류의 과자가 들어있는 간식 세트처럼, 매주 다른 드라마와 매일 다른 드라마 장면과 대사를 만나는 재미가 있는 책입니다. 드라마 소개와 함께 삽입된 큐알코드를 찍으면 해당 드라마 소개 영상이나 예고편, OST 등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핵연구소 대표이자 영어 스피킹 코치가 뽑은
테마별 여행 회화와 여행 팁 수록!
여행 티켓은 언제가 저렴할까? 나라별 쇼핑하기 좋은 시즌은 언제일까? 반입불가 물품을 들고 왔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
사실 우리에게 영어가 가장 필요한 순간은 바로 해외여행을 떠날 때 아닐까요? 〈하루 1분 스낵영어〉에는 기내, 공항, 숙소, 관광, 쇼핑 등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이 각 테마별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영어핵연구소 대표이자 영어 스피킹 코치인 성재원 대표가 간단하면서도 꼭 필요한 여행 회화 표현을 뽑아 실은 만큼 여행을 준비하며 매일 한 문장씩 마스터해나가기를 권해드립니다. 게다가 여행티켓, 쇼핑, 짐 싸는 법 등 다양한 여행팁까지 수록되어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또 가슴이 뻥 뚫리는 아름다운 여행지 이미지들이 수록되어 있어 꼭 여행을 계획하지 않더라도 일상의 답답함을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는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엮음 YM기획
감수 성재원
한국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한 공대생 출신의 국내파 영어 스피킹 코치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제대 후 우연히 친구와 함께 참여했던 단체유럽여행에서 겪었던 사건이 계기가 되어 영어울렁증 탈출을 결심했다. 어학연수를 떠나는 친구들이 부럽기도 했지만,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외국에서 공부하는 꿈은 처음부터 꾸지 않았다. 수줍음을 타는 성격 때문에 지독한 영어울렁증에서 탈출하는 것에 큰 어려움을 느끼면서도 좌절과 재도전을 반복하면서 결국 목표했던 실력을 키울 수 있었다.
그 과정에서 멘토를 갖는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데,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영어 초보자들에게 영어 멘토가 되어주고 싶다는 또 하나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 이후 영어핵연구소를 운영하면서 블로그, 인터넷 카페, 개인코칭 등의 활동을 통해 새롭게 세운 멘토의 꿈을 이루기 노력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jmY2zd_J1ONnyyXedvedhg
블로그
http://blog.naver.com/lcjaewon
감수사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Chapter1. Daily Snack
Chapter2. Travel Snack
Chapter3. Daily Snack 2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